2015년 1월 19일 월요일

애니팡2 이마트 이벤트 스테이지 20 공략~!!

안녕하세요.
조각나암입니다. ^^

애니팡2 이마트 이벤트 스테이지 20 공략입니다.


빙판제거 미션입니다.


초반 맵 상태입니다.

머... 좀 복잡해보이죠?
하지만 실상 별거 없는 스테이지이기도 합니다.

그냥 나오는 족족 빙판을 깨주시기만 하면 되는데요...


여기서...
문제가 하나 생깁니다.

특정 빙판만 안깨지는 현상이.. ㅋㅋㅋㅋㅋ

그 부분만 찝어보겠습니다.

아래사진으로...


사진에 체크해둔 부분 보이시나요?

저 부분에 깰 수 있는 상태가 되는지를 항상 파악해주셔야 합니다.

그래서 저 부분을 깰 수 있는 상태가 되면, 최우선적으로 깨주셔야 합니다.

한번 못깨면... 스테이지 끝날때까지 못 깰수도 있습니다. ㅋㅋ


동글팡은 언제나 좋은 아이템입니다.


왼쪽에 빙판을 깰 수 있는 상태가 되었죠?

저런거 놓치면 끝입니다.


계속 진행~!!


오른쪽 빙판제거가 가능합니다.


자~

빙판이 3개가 남았지만...

고글팡과 동글팡을 교차하면... 각각 떨어져있는 빙판을 한방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.
잘 보시면 아시겠죠? ^^

이런 맛이 있어요...   애니팡2는요.. ㅋㅋㅋㅋ


스테이지 성공~!!!

그럼 다음 스테이지에서 뵙겠습니다. ^^


P.S 도움이 되셨다면 답글이나 공감 눌러주시는거 알죠?       센스있게~!!!!


출처 : 조각나암 블로그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